Customer Support

고객 지원

  • Q
    A
    제품구매는 각 지역에 있는열쇠점에서 가능하며 원하시는 제품이 없으면 고객센터 1522-1790번으로 전화주시면 가까운 대리점으로 안내후 택배로 구입 가능합니다.
  • Q
    A
    디지털 도어락은 크게 푸쉬풀과 주키와 보조키로 나눠지는데 주키는 손잡이 일체형의 크기가 큰 제품으로 권장소비자가격 기준으로 20~40만원(모델별상이)대이며, 보조키는 손잡이 분리형인 제품으로 10~17만원대 입니다. 실제로 유통되는 가격은 판매처마다 다를 수 있으니 판매처에 문의하면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당사 고객센터에서는 최종 소매가 확인이 어렵습니다. 참고 부탁 드립니다.
  • Q
    A
    제품을 선택하실땐 실제 설치할 고객님 댁 문의 상황에 맞게 제품을 선택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손잡이 일체형인 주키의 경우 기존 손잡이를 제거한 후 별도로 문에 타공을 해 설치를 해야 하고, 손잡이 분리형의 보조키는 현관 손잡이는 그대로 둔 채 기존 보조키 자리에 별도의 타공 없이 설치가 가능합니다.

    먼저 문의 상황에 맞는 제품이 주키인지 보조키인지 선택을 하시고 문을 여는 키인증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외에 반도체키/카드키/지문/비상키) 마지막으로 제품의 색상과 디자인을 선택하시면 만족할만한 제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Q
    A
    설치 환경에 따라 도어록의 동작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AS발생 시 유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구입 전 설치될 환경을 판매처에 문의 하여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방화문에 따라 기본 제공된 부속품 외 추가는 판매처에 별도 구입 하여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 비나 눈등 물이 들이치는 곳에 설치 하지마세요. 오동작의 원인이 됩니다.
    - 결로로 제품에 문제 발생 시 유상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직사광선이 바로 비추는 곳에 설치 하지 마세요. 번호패드 크랙이 발생하면 고온으로 경보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Q
    A
    1-1. 모든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1년. (별도 영업에서 계약한 사항은 별도 적용)
    제품 구입 후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상태에서 하자가 발생한 경우에만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제품 설치일로부터 무상 서비스 기간은 1년을 적용.
    제품 구입 날짜가 명확하지 않은 경우 제품 보증서 또는 구매 영수증을 확인하여 처리를 한다. (단, 구매 영수증은 카드회사 또는 국세청이 발행한 전산 영수증이어야 함)
    제품 구입 날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품-제조번호(Serial Number)에서 3개월 더하여 무상 서비스기간을 정한다.
    ▶ 별도 계약서 적용 건은 제외: 주택 구입시 별도 계약건, 신규 아파트 입주 등.
    제품 설치 후 10일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시 제품교환
    구입 후 1개월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하자시 무상수리 이며, 수리불가능 시 제품교환

    ■유상수리
    고객 부주의로 인한 하자는 유상으로 처리한다. (무상기간에도 적용)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임의로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을 제조 또는 변경하여 발생한 고장
    부적절한 전원에 연결하여 발생한 고장
    시큐락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하여 발생한 고장
    시큐락에서 제공하지 않은 별매품을 사용하여 발생한 고장
    제품 분해 후 떨어트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
    지진, 태풍, 낙뢰 등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도어락 제품 문제가 아닌 다른 공중 하자의 경우(연동기, 선로 등)
    결로 발생에 따른 마감재 미 마감 시 시공 업체 귀책 사유의 경우 수리에 대한 제반 비용을 시공업체에 청구한다.

    ■한시적 무상수리
    유상수리 후 동일한 부품에 대한 무상보증기간은 최대 6개월
    단순수리 및 점검은 3개월로 정하며 중요 부품에 대한 수리보증기간은 최대 6개월까지 무상 서비스를 할 수 있다.
    소모성 부품은 적용 되지 않습니다.
  • Q
    A
    1. 번호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터치형 제품)

    ☞ 조치 방법 : 번호판 비상전원 단자 근처에 리셋버튼 홀에 뾰족한 도구를 이용하여(이쑤시개, 핀 등) 리셋 버튼을 눌러 주고 다시 정상 동작하는지 확인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반응 일경우, 건전지 방전일 수 있습니다.
    (리셋버튼이 있는 모델에 한함)

    2. 건전지 방전인 경우
    ☞ 조치 방법 : 가까운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9V 건전지(알카라인 6LF22) 구매 하여 도어락 번호판 전면부 비상전원단자(9V)에 건전지를 접촉 한 상태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번호판에 불이 들어오면 등록된 인증수단으로 문을 열고 AA 알카라인 건전지로 동시에 모두 교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 망간 건전지, 충전 리튬 건전지는 사용 불가 하며, (얼굴인식, 손바닥 인식은 불가)
    ⚠️주의 : 비상 전원 단자에 먼지나 이물질이 있다면 닦아내고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 조치 방법으로 해결 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나 설치점으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A
    ☞ 조치방법

    1. 문을 잠김 상태로 만든 후 숫자판에서 비밀번호 [#] [#] [4]을 누르면 멜로디 발생되면 자동잠김으로 설정 완료.

    2. 문틀 스트라이커 분해후 검정색 프라스틱(자석)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어있는지 확인.

    ※ 1번과 2번 조치 점검해도 동일하다면 고객센터로 A/S 접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설치문제로 기사방문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니 정확히 점검 후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Q
    A
    1.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문을 열 경우 침임경보음이 2분간 발생될 수 있습니다.

    2. 등록이 안된 비밀번호나 카드키 5회이상 시도했을때 10초간 경보음이 발생되면 1분간 작동 정지 상태가 됩니다.

    3. 직사광선이 강한 장소나 고온의 장소에서는 화재감지센서가 감지되어 2분간 경보음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Q
    A
    1. 문 자체가 쳐지거나 도어클로저가 제 기능을 하지 못할 경우 사각잠금장치(데드볼트)가 걸쇠에 걸리면서 원활한 작동이 되지 않는 상태입니다.
    먼저 문이 열린 상태에서 열림/닫힘 버튼을 눌러서 사각잠금장치(데드볼트)의 동작을 확인하여 문제가 없다면 문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문 점검은 전문업체에 의뢰하시거나 아파트의 경우 관리실 등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조치 방법
    ① 문을 열어둔 상태에서도 사각잠금쇠 동작이 원할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522-1790)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문을 열어둔 상태에서 사각잠금쇠 동작이 원할한 경우, 가까운 열쇠점을 통해서 방화문 조정을 받으시거나 AS 접수로
    서비스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제품 문제가 아니기에 유상으로 서비스 처리가 됩니다.
  • Q
    A
    1. 건전지가 방전된 경우

    ☞ 조치 방법 : 가까운 편의점 또는 마트에서 9V 알카라인 건전지를 구매하여 도어락 번호판 전면부 비상전원단자(9V)에 접촉 상태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문을 연 후 알카라인 AA 건전지로 모두 동시에 교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이 열릴때까지 9V 건전지는 떼지 마시고 계속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9V 접촉 위치는 모델에 따라 다를수 있으며 번호판 주변 또는 외측 하단에 9V 인쇄된 부분을 찾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주의 : 건전지는 알카라인 AA 건전지로 사용 하여야 하며, 건전지 교체시엔 모두 동시에 교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분적으로 교체시 방전이 빠르게 진행 되게 됩니다.
  • Q
    A
    보안 및 장난 방지를 위해 10초간경고음이 울리고(고장 아님) 1분동안 작동정지됩니다.

    (이때 누군가 안에서 문을 열어주면 자동 해제됩니다.)

    2. 집안에 사람이 아무도 없다면 60초간을 기다리시면 정상작동되며 출입 인증을 다시 시도해보세요.

  • Q
    A
    - 먼저 볼륨설정이 무음 상태인지 확인해 주시고 음량조절 설정을 확인해 주십시오 [제품 메뉴얼 참조]

    (비밀번호 [#] 누른후 [3]소리커짐 [6] 소리작아짐.)

    - 작동음 소리가 들리도록 설정을 하셨는데도 소리가 나지 않는다면 제품에 이상일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522-1790으로 AS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Q
    A
    ※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시에는 반드시 문을 열어놓은 상태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 및 변경후에도 등록(변경)된 비밀번호로 문이 정상적으로 동작되는지 반드시 문을 열어놓은 상태에서 최종 확인하신 후에 문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등록 방법]

    1. [실내] 건전지 덮개를 열어주세요.

    2. [실내] 등록버튼[R]을 눌러주세요.

    3. [실외] 등록 및 변경할 비밀번호를 입력 후 [ ⁕ ] 버튼을 누르면 확인음과 함께 등록이 완료됩니다.

    (푸쉬풀 및 지문타입은 1번 누른후 등록 및 변경)

    (4~12자리 / [ ⁕, #]제외)


    ※모델에 따라 등록법이 상이하므로 정확한 변경 방법은 제품 매뉴얼이나 밧데리커버 뒷면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A
    ※ 카드키 등록 및 변경시에는 반드시 문을 열어놓은 상태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 및 변경후에도 등록(변경)된 비밀번호로 문이 정상적으로 동작되는지 반드시 문을 열어놓은 상태에서 최종 확인하신 후에 문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카드키 등록 방법]

    1. [실내] 건전지 덮개를 열어주세요.

    2. [실내] 등록버튼[R]을 눌러주세요.

    3. [실외] 등록할 카드키를 카드키 접촉부에 차례대로 모두 접촉해 주세요.

    (푸쉬풀 및 지문타입은 숫자2번 누른후 등록가능)

    (카드키 접촉할 때마다 확인음이 울리면서 등록)

    4. [실내] 등록버튼[R]을 누르면 확인음과 함께 등록이 완료됩니다.

    ※현재 등록된 카드키만 사용가능하며 기존에 등록된 카드키는 사용이 안됩니다.
    ※모델에 따라 등록법이 상이하므로 정확한 변경 방법은 제품 매뉴얼이나 밧데리커버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A
    ※ 반드시 문을 열어놓은 상태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자동 잠김 설정 방법 ]

    1. 문을 열어놓은 상태에서 열림/닫힘 버튼 눌러서 잠김상태로 만든후

    2. 실외측에서 비밀번호 입력후 [#] [#] 누른후 [4]을 누르면 멜로디 발생되면 자동 잠김설정 완료됨.

    [수동 잠김 설정 방법 ]

    1. 문을 열어놓은 상태에서 열림/닫힘 버튼 눌러서 잠김상태로 만든후

    2. 실외측에서 비밀번호 입력후 [#] [#] 누른후 [7]을 누르면 멜로디 발생되면 수동 잠김설정 완료됨.

    ※수동잠김 상태에서는 실외측 터치판을 3초 이상 누르고 계시면 밖에서 잠김
  • Q
    A
    카드키를 분실했을 경우 사용하고 계신 나머지 카드키를 제품에 다시 등록하시면 분실된 카드키는

    제품에서 자동 삭제되고 새로 등록한 카드키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약 전체 카드키를 다 분실하셨다면 전체 카드키 삭제 기능이 있기 때문에 제품에서 카드키 삭제를 하시면 됩니다.


    ① 카드키 분실시 등록방법

    - 내측 건전지 덮개를 열고 등록버튼[R]을 짧게 눌렀다 뗀 후 외측 카드키 수신부에 순차적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 새로 등록하신 카드키만 사용이 가능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키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② 카드키 전체 삭제방법

    - 내측 건전지 덮개를 열고 등록버튼[R]을 짧게 눌렀다 뗀 후 외측 숫자판 [7] 버튼을 누른 후 [#]버튼 3초이상 누르고 계시면 멜로디 발생되면 삭제 완료 됩니다.

    - 전체 키가 삭제되어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키는 사용이 안됩니다.

  • Q
    A
    - 1일 10회 사용 기준으로 약 1년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 환경 (온도, 습도, 사용횟수 등)에 따라 건전지 사용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건전지의 교환시기를 미리 알려주는 기능이 있어 방전 되기 3~4일 전부터 건전지 교환 멜로디 발생되며 화면에 밧데리 표시가 뜸.

    - 건전지 교환 시 1.5V AA사이즈, 알카라인 건전지로 4개 모두 교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건전지 수명이 끝난 경우 동시에 모든 건전지를 교체하십시오.

    ※ 사용된 건전지와 혼용 사용하지 마시고 저가, 망간 건전지는 조기방전 및 건전지 누액 발생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조사가 다른 건전지를 혼용하지 마십시오 .
  • Q
    A
    1. 도어록의 동작음 크기를 조절하는 방법입니다.
    ① 소리 크게 설정 : 등록된 비밀번호 → # → 3번을 연속으로 눌러 원하는 소리 크기 설정 → ★ 버튼
    ② 소리 작게 설정 : 등록된 비밀번호 → # → 6번을 연속으로 눌러 원하는 소리 크기 설정 → ★ 버튼

    2. 소리 설정은 8단계로 가능 (무음 ~ 고음) 합니다.

    3. 에티켓 모드는 동작시 소리없는 문열림 및 잠김을 실행함 (1회성 기능으로 동작 후 기능 해제됨)
    ① [#]버튼을 누른 후 비밀번호를 누르고 [★] 버튼을 눌러주세요
    ② [#]버튼을 누른 후 카드키를 접촉해 주세요

    ⚠️주의 : 문열 열어 둔 상태에서 실내측의 열림/잠김 버튼 또는 수동잠금 버튼을 눌러 사각잠금쇠가 나오게 한 후 설정 하시고 정상적으로 인증 수단으로 문열림이 되는지 확인 하시고 문을 닫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