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upport
고객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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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1-1. 모든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1년. (별도 영업에서 계약한 사항은 별도 적용)
제품 구입 후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상태에서 하자가 발생한 경우에만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제품 설치일로부터 무상 서비스 기간은 1년을 적용.
제품 구입 날짜가 명확하지 않은 경우 제품 보증서 또는 구매 영수증을 확인하여 처리를 한다. (단, 구매 영수증은 카드회사 또는 국세청이 발행한 전산 영수증이어야 함)
제품 구입 날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품-제조번호(Serial Number)에서 3개월 더하여 무상 서비스기간을 정한다.
▶ 별도 계약서 적용 건은 제외: 주택 구입시 별도 계약건, 신규 아파트 입주 등.
제품 설치 후 10일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시 제품교환
구입 후 1개월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하자시 무상수리 이며, 수리불가능 시 제품교환
■유상수리
고객 부주의로 인한 하자는 유상으로 처리한다. (무상기간에도 적용)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임의로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을 제조 또는 변경하여 발생한 고장
부적절한 전원에 연결하여 발생한 고장
시큐락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하여 발생한 고장
시큐락에서 제공하지 않은 별매품을 사용하여 발생한 고장
제품 분해 후 떨어트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
지진, 태풍, 낙뢰 등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도어락 제품 문제가 아닌 다른 공중 하자의 경우(연동기, 선로 등)
결로 발생에 따른 마감재 미 마감 시 시공 업체 귀책 사유의 경우 수리에 대한 제반 비용을 시공업체에 청구한다.
■한시적 무상수리
유상수리 후 동일한 부품에 대한 무상보증기간은 최대 6개월
단순수리 및 점검은 3개월로 정하며 중요 부품에 대한 수리보증기간은 최대 6개월까지 무상 서비스를 할 수 있다.
소모성 부품은 적용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