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upport

고객 지원

  • Q
    A
    (주)뉴로시스는 품목별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제품의 설치는 설치 전문가에게 의뢰하여 설치하시고 설치 전문가가 아닌 사람이 설치하여 고장이 난 경우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무료서비스(제품 보증기간은 1년, 부품 보유기간은 5년입니다.)

    1. 구입 후 10일 이내 중요 이상 발생 시 (제품교환)
    2.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이상 발생 시 (제품교환)
    3. 동일 하자로 3회까지 고장 발생 시 (보증기간 이내: 무료 수리 / 보증기간 이 후: 유로수리)
    4. 동일 하자로 4회까지 고장 발생 시 (보증기간 이내: 제품교환 / 보증기간 이 후: 유로수리)
    5. 수리용 부품(부품 보유기간 이내)은 있으나 수리 불가능시 (보증기간 이내: 제품교환 / 보증기간 이 후: 정액감가상각 후 교환)
    6. 수리용 부품(부품 보유기간 이후)은 없어 수리 불가능시 (보증기간 이내: 제품교환 / 보증기간 이 후: 정액감가상각 후 교환)
  • Q
    A
    1. 고장이 아닌 경우
    -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요금이 청구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십시오.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별도 기준에 한함)
    - 제품의 고장이 아닌 설치상의 문제로 재설치할 경우
    - 비밀번호 분실로 제품을 파손할 경우

    2. 소비자 과실로 고장난 경우
    -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함부로 수리, 개조하여 고장 발생 시
    - 대리점이나 A/S 지정점 전문기사가 아닌 일반인이 수리하여 고장 발생 시
    -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 발생 시
    - 설치 후 이동시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 시
    - 본사에서 미지정한 소모품이나 옵션품 사용으로 고장 발생 시

    3. 그 밖의 경우
    - 천재지변(낙뢰, 화재, 염해, 수해 등)에 의한 고장 발생 시
    - 충격 전압으로 보호할 수 없는 불안전한 전원에서 사용한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건전지 등)
    - 설치 조건에 부합되지 않는 환경에서 사용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