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upport

고객 지원

  • Q
    A
    1. 번호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터치형 제품)

    ☞ 조치 방법 : 번호판 비상전원 단자 근처에 리셋버튼 홀에 뾰족한 도구를 이용하여(이쑤시개, 핀 등) 리셋 버튼을 눌러 주고 다시 정상 동작하는지 확인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반응 일경우, 건전지 방전일 수 있습니다.
    (리셋버튼이 있는 모델에 한함)

    2. 건전지 방전인 경우
    ☞ 조치 방법 : 가까운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9V 건전지(알카라인 6LF22) 구매 하여 도어락 번호판 전면부 비상전원단자(9V)에 건전지를 접촉 한 상태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번호판에 불이 들어오면 등록된 인증수단으로 문을 열고 AA 알카라인 건전지로 동시에 모두 교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 망간 건전지, 충전 리튬 건전지는 사용 불가 하며, (얼굴인식, 손바닥 인식은 불가)
    ⚠️주의 : 비상 전원 단자에 먼지나 이물질이 있다면 닦아내고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 조치 방법으로 해결 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나 설치점으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A
    ☞ 조치방법

    1. 문을 잠김 상태로 만든 후 숫자판에서 비밀번호 [#] [#] [4]을 누르면 멜로디 발생되면 자동잠김으로 설정 완료.

    2. 문틀 스트라이커 분해후 검정색 프라스틱(자석)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어있는지 확인.

    ※ 1번과 2번 조치 점검해도 동일하다면 고객센터로 A/S 접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설치문제로 기사방문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니 정확히 점검 후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Q
    A
    1.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문을 열 경우 침임경보음이 2분간 발생될 수 있습니다.

    2. 등록이 안된 비밀번호나 카드키 5회이상 시도했을때 10초간 경보음이 발생되면 1분간 작동 정지 상태가 됩니다.

    3. 직사광선이 강한 장소나 고온의 장소에서는 화재감지센서가 감지되어 2분간 경보음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Q
    A
    1. 문 자체가 쳐지거나 도어클로저가 제 기능을 하지 못할 경우 사각잠금장치(데드볼트)가 걸쇠에 걸리면서 원활한 작동이 되지 않는 상태입니다.
    먼저 문이 열린 상태에서 열림/닫힘 버튼을 눌러서 사각잠금장치(데드볼트)의 동작을 확인하여 문제가 없다면 문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문 점검은 전문업체에 의뢰하시거나 아파트의 경우 관리실 등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조치 방법
    ① 문을 열어둔 상태에서도 사각잠금쇠 동작이 원할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522-1790)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문을 열어둔 상태에서 사각잠금쇠 동작이 원할한 경우, 가까운 열쇠점을 통해서 방화문 조정을 받으시거나 AS 접수로
    서비스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제품 문제가 아니기에 유상으로 서비스 처리가 됩니다.
  • Q
    A
    1. 건전지가 방전된 경우

    ☞ 조치 방법 : 가까운 편의점 또는 마트에서 9V 알카라인 건전지를 구매하여 도어락 번호판 전면부 비상전원단자(9V)에 접촉 상태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문을 연 후 알카라인 AA 건전지로 모두 동시에 교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이 열릴때까지 9V 건전지는 떼지 마시고 계속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9V 접촉 위치는 모델에 따라 다를수 있으며 번호판 주변 또는 외측 하단에 9V 인쇄된 부분을 찾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주의 : 건전지는 알카라인 AA 건전지로 사용 하여야 하며, 건전지 교체시엔 모두 동시에 교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분적으로 교체시 방전이 빠르게 진행 되게 됩니다.
  • Q
    A
    보안 및 장난 방지를 위해 10초간경고음이 울리고(고장 아님) 1분동안 작동정지됩니다.

    (이때 누군가 안에서 문을 열어주면 자동 해제됩니다.)

    2. 집안에 사람이 아무도 없다면 60초간을 기다리시면 정상작동되며 출입 인증을 다시 시도해보세요.

  • Q
    A
    - 먼저 볼륨설정이 무음 상태인지 확인해 주시고 음량조절 설정을 확인해 주십시오 [제품 메뉴얼 참조]

    (비밀번호 [#] 누른후 [3]소리커짐 [6] 소리작아짐.)

    - 작동음 소리가 들리도록 설정을 하셨는데도 소리가 나지 않는다면 제품에 이상일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522-1790으로 AS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