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upport

고객 지원

  • Q
    A
    ㆍ건전지가 불량이거나 극성에 맞게 삽입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ㆍ건전지가 완전히 방전된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ㆍ모든 건전지들을 새것으로 교체하여 주십시오.

    *건전지가 완전히 소모되어 문을 열 수 없는 경우
    1. 9V 건전지를 준비한 후, 비상전원 공급단자에 건전지를 접촉시킵니다.
    2. [번호판]을 터치한 후,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3. [*]을 누르면 확인음이 나면서 잠김 상태가 해제됩니다.
  • Q
    A
    ㆍ건전지 덮개를 열고 R 버튼을 ‘삑’소리 나도록 짧게 누릅니다.
    ㆍ사용설명서의 비밀번호 등록/변경 방법을 참고하여 다시 한번 등록하여 주십시오.
  • Q
    A
    ㆍ등록된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였는지 확인합니다.
    ㆍ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도중 번호판의 램프가 꺼지면 입력되지 않으므로 번호판을 터치하여 점등한 뒤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십시오. (7초 이내에 입력하지 않으면 번호판의 램프는 자동으로 꺼집니다)
  • Q
    A
    ㆍ배터리 방전인 경우, 9V 비상전원을 사용하여 시도하여 주십시오.
    ㆍ문과 문틀 사이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ㆍ잠금장치가 고장일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여 주십시오.
  • Q
    A
    ㆍ건전지 교체 시기를 알리는 경고음입니다.
    ㆍ경고음이 울리면 즉시 모든 건전지를 새것으로 교체하여 사용하여 주십시오.
  • Q
    A
    ㆍ자동모드로 다시 설정하여 주십시오.
    ㆍ건전지 방전 시 동작음만 발생하고 작동이 되지 않으므로 모든 건전지들을 새것으로 교체하여 주십시오.